회사소개 > 보도자료
보도자료
아이콘펫 애견 모바일 게임 앱 팡팡도기, 온라인 대전모드 화제 (2015. 02. 23) 이데일리

[뉴미디어팀] 애견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아이콘펫(대표 인승호)은 애견 캐릭터를 통한 퍼즐게임 ‘팡팡도기’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심플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간단한 게임 방법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주요 앱마켓 시장에서 상위권 순위를 자리 잡고 있다. 

애니팡, 포코팡, 캔디크러쉬 등이 대표적인데 대체로 유사한 게임 방식을 가지고 여러 미션들을 성공시켜야 하는 게임류이다. 

아이콘펫에서 이번 출시한 ‘팡팡도기’는 유사 퍼즐게임이지만 출시 전부터 대학생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베타서비스 테스트를 통해 많은 화제가 되었던 게임이다.

 

 

팡팡도기는 국내 1,000만 애견인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애견을 캐릭터로 하여 플레이를 하는데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불독, 닥스훈트 등 신나는 사운드를 기반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사용하여 여러 미션들을 완료해야 한다.  

특히 게임을 통해 얻은 코인으로 여러 캐릭터나 게임에 이용되는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어 수익성만 추구하지 않고 게임 유저의 노력으로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또한 팡 색깔별로 기능이 다르며 게임 중 기존 퍼즐 게임과는 달리 점프버튼을 통해 게임의 난이도면에서 전략적인 기능이 요구된다. 

팡팡도기는 실제 애견을 모델로 해서 견종별 특징을 게임 캐릭터의 능력치가 다르게 적용하여 게임의 재미와 더불어 다양한 애견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이 게임의 매력포인트는 단순 1인 모드의 랭킹대결이 아닌 2인용 온라인 대결모드인데, ㈜아이콘펫의 전략기획을 담당하는 신영주 이사는 “팡팡도기는 2인용 온라인 대전모드를 통해 게임 스릴과 다양한 견종별 랜덤 공격모드와 방어모드로 차별화된 게임재미를 느낄 수 있다”라며, “현재는 안드로이드 구글 스토어에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곧 iOS 버전의 애플 스토어에도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팡팡도기는 화려하지만 귀여운 그래픽, 흥이 나는 사운드, 1인 스테이지별 미션모드와 더불어 모바일 2인 대전 모드 등이 인기 비결로 분석되며 ㈜아이콘펫과 동서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부 (CK 영상사업단, 첨단아케이드게임 지역혁신센터)와 공동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itle
> 아이콘펫 애견 모바일 게임 앱 팡팡도기, 온라인 대전모드 화제
<   1 | 2   >